트랜드업 서비스 지원

Global navigation

FAQ

트렌드업 서비스 이용자들이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Q캐시는 어떻게 지울 수 있나요?
    1. 키보드의 F12키를 누릅니다.
    2. 브라우저창 상단의 새로고침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합니다.
    3. 버튼 클릭후 나온 목록 중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을 클릭합니다.
  • Q빅데이터 솔루션인 TrendUp 어떤 서비스인가요?
    트렌드업은 온라인뉴스,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카페,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검색엔진 기반의 마켓센싱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입니다. 분석자가 입력한 키워드와 분류체계에 대한 정보의 양, 정보 변화의 추이, 연관 키워드, 감성 키워드, 원문링크 등을 다양한 위젯기반 차트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분석자는 트렌드 분석, 마케팅 성과분석, 브랜드 평판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QTrendUp의 서비스 사용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접속하신 화면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면 서비스 사용신청 절차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Q무료체험 서비스는 없나요?
    트렌드업의 온라인 체험 서비스는 현재 개발중에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컨설팅을 받은 기업고객에 한하여 특정기간 동안 시범운영 하실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6466-4000) 또는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Q분석 가능한 미디어는 무엇이 있나요?
    온라인뉴스(매스미디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 데이터를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
  • QPC에 설치하는 서비스 인가요?
    트렌드업은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사용자에 한하여 웹사이트(http://www.trendup.co.kr)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이며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 Q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각 라이선스별 전담 운영담당자를 통해 긴급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02-6466-4000 이며, help@trendup.co.kr 로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 Q지원하는 브라우저가 따로 있나요?
    TrendUp은 구글 크롬 최신버전, Edge 최신버전, 파이어폭스 최신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일부 웹 속성 지원 종료에 따라 TrendUp 서비스가 정상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변경하기"에서 서비스 계약시 입력하신 정보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이메일로 관련사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Q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받아보시는 수신 메일함과 스팸 메일함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신 후에도 수신된 메일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02-6466-400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